최근에 비대면 계좌가 새로 나오면서 증권사나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 아주 손쉽게 주식계좌를 개설하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저도 한군데 증권사에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개설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금방 만들어서 세상 참 좋아졌다~이러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ㅎㅎ 아마 요즘은 거의 모든 증권사에서 비대면주식계좌를 홍보하고 있어서 많이들 접하셨을텐데요, 증권계좌 개설할 때 가장 따져봐야 할 부분은 수수료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종목만 한다면 수수료가 많이 안나올 수도 있겠지만, 단타 위주로 하는 경우 수수료 무시 못하죠.

 

 

 

 

그래서 오늘은 수수료없는 주식계좌 개설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미래에셋대우증권 다이렉트+ 계좌로 만들면~

개설시점부터 ~ 2020년도 까지 주식수수료 0%

그러니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단 이야기입니다 !!

 

 

 

 

또한가지 혜택은,

다이렉트+ 계좌를 만들면

OTP를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발급비용 없음)

OTP는 주식계좌에서 타증권사로 주식 또는 현금이체시

필요하고 다른 전자금융거래시에도 이용되는

일회용 비밀 생성기랍니다 !!

이것도 돈주고 사려면 최하15,000원은 넘는다는 사실~

 

 

 

 

 

미래에셋대우증권 다이렉트 플러스 계좌 개설방법 1

: 증권사 직원이 직접 고객님이 계신곳까지 찾아가서 만들어 드리는 방문계좌 개설 !!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직접 비대면계좌 개설방법 2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으니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 후 계좌를 만들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식수수료는 하루에도 사고 팔고를 수도 없이 단타족들에게는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라서 수수료없는 계좌가 있다면 증권사를 변경해서라도 만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수수료 발생이 안된다고 해도 변경할 수 없는 경우는 기존에 사용하는 증권사 거래프로그램에 익숙해져서 바꾸기 싫다거나, 기존계좌가 대출계좌여서 바로 바꿀 수 없는 경우,,등등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요즘처럼 경기가 안좋고 주식시장도 계속 곤두박칠 치는 상황에서는 수수료라도 아낄 수 있으면 아껴야 한다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경기가 안 좋아도 이건 정말 너무 심각할 정도라서요.

합병하는 증권사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미래에셋과 대우증권이 합병했고 현대증권도 11월 1일 상장폐지 되면서 KB투자증권으로 흡수한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제발 IMF만은 오지않길 바라고 있지만 불안함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하루빨리 지금벌어지고 있는 사태들이 수습되고 정치든, 경제든 정상화가 조속하게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AND